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어플

아날로그웨딩 - 아이폰 유료 어플 리뷰

아날로그파리와 마찬가지로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어플이죠. 아날로그웨딩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에 소개할 아날로그웨딩은 웨딩사진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인 만큼 순백의 웨딩드레스 감성을 담은 필터들이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사진이 보정되는 어플입니다.

 

 


 

 

아날로그웨딩을 실행시키면 기본 이미지가 떠있고 그 아래 총 10가지의 필터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밑의 하단 아이콘들을 눌러서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고, 이미 찍은 사진을 불러와서 필터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저는 기본 이미지 말고 새로운 사진을 불러와서 필터를 입혀보겠습니다.

1부터 10까지의 필터 중 사용할 필터를 누르면 필터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바가 나오고, 이 바를 양옆으로 이동하면서 적절한 세기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1번부터 10번까지 필터들의 느낌과 감성을 잘 보이도록 하기 위해 강도를 100%로 적용해 보겠습니다.

 

 

필터 1번

 

 

필터 2번

 

 

필터 3번

 

 

필터 4번

 

 

필터 5번

 

 

필터 6번

 

 

필터 7번

 

 

필터 8번

 

 

필터 9번

 

 

필터 10번

 

 

 

전체 필터

 

 


 

 

이번에는 새로운 사진을 불러와서 Wedding 옆에 Film 탭을 누르고 필터를 입혀보겠습니다.

이 Film 탭에 있는 필터들은 필름으로 찍은 사진처럼 노이즈가 생겨서 보정이 되고, 이 필터들도 강도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필터 10가지를 강도 100%로 적용해서 보정해보겠습니다.

 

 

필터 1번

 

 

필터 2번

 

 

필터 3번

 

 

필터 4번

 

 

필터 5번

 

 

필터 6번

 

 

필터 8번

 

 

필터 9번

 

 

필터 10번

 

 

 

전체 필터

 

 


 

 

Wedding 탭의 필터와 Film 탭의 필터의 느낌 차이를 다른 사진으로 한번 더 비교해보겠습니다.

두 가지 모두 필터 1번을 사용하고 강도 100%로 적용해보겠습니다.

 

 

Wedding 필터 1번

 

 

Film 필터 1번

 

 

미세한 차이가 조금 느껴지시나요? Wedding 탭의 필터보다 Film 탭의 필터가 자글자글한 노이즈의 필름 입자들이 포함되어서 보정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웨딩은 웨딩사진을 위해 만들어진 필터들이어서 사진을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의 감성으로 보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지난 아날로그파리 리뷰에도 언급했듯이 IOS가 업데이트되면서 전에는 있었던 기능들이 전부 없어졌다는 것과 필터의 강도를 조절했을 때 퍼센트가 보이지 않게 되었다는 것 등이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아날로그웨딩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리뷰는 아날로그 시리즈 중 일본의 감성을 담은 아날로그도쿄를 가져오도록 할게요.

다음 리뷰도 기대해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