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셀프 매직을 하기 위해 내 돈 주고 구매한 아론 원스탭 매직 스트레이트 펌 약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악성반곱슬 모발이고 붕 뜨고 날리는 곱슬입니다.
미용실에서 비싼 돈을 주고 매직을 해도 1-2주면 풀려버려서 시간과 돈이 아깝다는 생각에 몇 년째 매직을 하지 않고 불편하지만 매일 아침 고데기로 버티고 있습니다.
그러나 곱슬머리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곱슬머리는 비 오는 날은 고데기도 소용이 없잖아요.
곧 여름이고, 여름에는 비가 내리는 날도 많아질텐데 라는 생각에 벌써부터 스트레스를 받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 블로그 리뷰에도 남겼었지만 헤어앰플과 곱슬머리 전용 샴푸, 트리트먼트를 사서 사용해 봤는데 제가 만족할 정도의 효과는 못 봤습니다.
결국은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이 안 된 상태에서는 다른 방법들도 크게 효과가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미용실에 가서 매직하는 것은 앉아있는 시간과 들어가는 돈에 비하면 항상 만족하지 못했기 때문에 집에서 셀프 매직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여러 가지 매직 약을 검색해 보다가 아론 원스탭 매직 스트레이트 펌 약을 보게 되었습니다.
"빠르고 간단한 시술", "중화제가 필요 없는 제품"이라는 설명에서 이거다! 하고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셀프로 할 건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은 제가 감당하기 어려울 것 같았거든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아론 원스탭 매직 스트레이트 펌 약 150ml OMP 일반모용입니다.
저는 비회원으로 주문을 했고, 매직약은 중발은 2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쓰여 있어서 일단 2개를 샀습니다.
택배비 포함해서 총 33,000원을 결제했습니다.
제가 주문할 때는 2개 사면 샴푸를 증정했었는데 화면을 캡처하려고 다시 들어가 봤더니 증정품이 바뀌었네요.
증정품은 그때그때 바뀌나 봅니다.
제품을 주문하고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습니다.
택배 상자를 뜯어보니 주문한 매직 약 2개와 증정용 샴푸, 매직할 때 필요한 시술 제품들, 그리고 그 외 샘플들이 들어있었습니다.
이제 매직할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매직약 1개와 시술 시 필요한 제품들을 꺼냈습니다.
매직약 패키지 옆면에 사용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스트레이트 크림과 중화 샴푸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매직 약을 주문할 때 머릿결을 보호하는 별도의 앰플을 구매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번에 구매했던 플로랜드 프리미엄 케라틴 체인지 앰플을 매직 약과 섞어서 사용했습니다.
앰플과 섞어서 사용할 거라 매직 약은 1개만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플로랜드 프리미엄 케라틴 체인지 앰플의 후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을 눌러주세요!)
빈 용기에 매직약 1통을 전부 짜넣고 앰플도 1통 전부 넣은 다음 잘 섞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머리 전체에 꼼꼼히 발라준 다음, 구성품인 헤어캡을 쓰고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물로만 깨끗이 헹궈냈습니다.
그 다음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리고 고데기를 사용해서 꼼꼼히 펴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화 샴푸를 사용해서 머리를 감고 드라이기로 말려주면 끝!!
매직하는데 걸린 시간은 총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아론 원스탭 매직 스트레이트 펌 약으로 셀프 매직을 하면서 좋았던 점은 매직 약이 튜브 형태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는 점과 샴푸를 하면서 중화를 할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래전에 한번 시세이도 매직 약으로 셀프 매직을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굉장히 번거롭고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는 시간도 6-7시간 정도 걸렸었어요. 하루 종일 집에서 매직만 했는데 현기증이 날 정도였습니다.
그때 생각하면 아론 원스탭 매직 스트레이트 펌 약은 셀프 매직용으로 정말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리 제품력이 좋다고 한들 집에서 혼자 하기에는 벅차기 때문이죠.
어쨌든 셀프 매직을 하고 난 결과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솔직히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들처럼 엄청 윤기 나게 쫙쫙 펴지진 않았어요.
하지만 이 정도면 사람 머리라고 말할 정도는 됐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손기술 없는 제가 혼자서 셀프로 한 거치고는 잘됐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아론 원스탭 매직 스트레이트 펌약 내 돈 내산 후기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리뷰도 기대해 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제가 구매한 링크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링크 달아드릴게요.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머셀(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 (0) | 2020.05.09 |
---|---|
플로랜드 프리미엄 케라틴 체인지 헤어앰플 내돈내산 후기 (0) | 2020.05.05 |